오크우드호텔 마사지 & 왁싱 동네업체

의사나 변호사 등 전문 직군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 사우나라는 소문이 허명이 아닐 정도로 사람들의 분위기가 여유롭고 지적이었다. 이런 느낌이 가장 강하게 온 곳은 라운지 공간. 클래식한 멋이 인상적인 라운지는 특급 호텔이 줄 수 있는 웅장하면서도 편안한 고급스러움이 장관이었다. 하지만 24시간 사우나가 아니다 보니 욕탕을 벗어나 복도를 활보해도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었다. 할 수 없이 체크아웃을 하고 호텔 로비의 스낵 코너를 찾았다. 더위 먹은 사람인 양 빙수를 시켰지만 에디터가 원한 애플망고빙수는 품절이란다.

 

사용자는 시설의 흐름에 따른 동선을 취하면서 필요한 것을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 샤워 부스앞에는 미니 비누, 덴털 케어, 셰이빙 등 각종 일회용품을 비치했는데 치실과 애프터셰이빙젤까지 준비한 치밀함에 혀를 내둘렀다. 또한 곳곳에 설치한 정수기는 스파클링 워터까지 제공하며 고객의 취향을 배려한다.

 

탈의실 안에 개인 샤워실과 샤워용품 그리고 수건도 비치되어 있어서 아로마테라피 후 샤워도 가능하더라구요. 탈의실 안에 화장실도 같이 붙어 있어서 동선이 편했던 점도 좋았답니다. 호텔 내부도 깔끔하고 모던하게 꾸며져있었고 호텔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돌면 아로마테라피 샵 엘레먼트스파로 내려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참고로 호텔 입구에서 한번, 엘레먼트스파 입구에서 한, 총두번의 체온을 재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어딜 가든 스태프가 보이고 따로 벨을 누를 필요 없이 말을 걸면 굉장히 친근한 태도로 고객을 대한다. 점점 스태프가 줄고 시설이 커지는 여타 사우나와는 다른 상황으로 이런 고객 밀착형 서비스야말로 프리마 호텔 사우나의 가장 큰 자산으로 보인다. 강남에 산다는 건 알았지만 이런 방식으로 증명할 줄은 몰랐다.

 

다음 편에서는 방콕을 맛있게 여행하는 방법을 소개하려 한다. 미식의 나라, 태국 방콕에서 그 즐거움을 제대로 만끽해 보자. 마사지를 받는 침대는 킹 베드와 1인용 베드로 구성되어 있다. 에디터 Y가 받는 태국전통마사지는 전신 마사지에 속해 킹 베드에서 진행되었다. 약간 달콤하면서도 특유의 레몬그라스 향이 잘 녹아있어 더운 날씨에 갈증을 해소하기에 제격이다.

 

응접공간 한 켠에는 차례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한 대기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폭신한 소파와 테이블 아래에 최신 잡지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대기실 전면에는 TV시청을 원하는 고객들께서 보실 수 있도록 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릴렉세이션 라운지는 스파 전에는 고객님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상담의 공간, 스파 후에는 완벽한 휴식을 위한 마무리의 공간으로 제공됩니다. 사우나 시설을 직접 운영한다면 매출에 대해서 당연히 집계를 하기 때문이다”고 덧붙였다. 유산소 운동과, 웨이트 트레이닝을 위한 다양한 설비가 갖춰진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에서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메탈메쉬 천장과 노출 콘크리트로 인더스트리얼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묵직한 석재로 외부와 차단된 고즈넉한 사우나 노천탕에서는 오픈형 천장을 통해 영종도의 햇살과 공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습니다.

 

해외서 임산부 챙기느라 자기도 힘들었을 텐데 비행기안에서도, 호텔에서도 꼭 해주었다”고 남편 이지훈을 자랑하기도 했다. 패키지는 구성에 따라 90분과 120분 트리트먼트로 나뉜다. 90분 트리트먼트는 반얀트리 스파의 시그니처인 ‘발리니스 바디 마사지’가 60동안 먼저 진행되며, 이후 허니 카카오 바디 컨디셔너가 30분간 진행된다.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는 2개 식음 업장에서 운영된다.

 

이제 팔과 어깨에 어느정도 힘도 빠지고 아이언도 정타도 좀맞아가고 유틸도 구매하고 드라이버도 연습중입니다. 2 글린트ㅣ리퀴드 하이라이터 #01 듀이 문 #웻젤텍스처 #멀티유즈글로스 #수분광채 인위적인 광채가 아닌 풍부한 수분감에서 느껴지는 은은한 광을 더해준다. 눈두덩, 치크, 입술산 원하는 곳 어디든 펴 바르고 손가락으로 톡톡 블렌딩하면 끝.

오피걸 사이트 오피걸 사이트 오피오피걸 주소 오피오피걸 오피걸 사이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오크우드호텔 마사지 & 왁싱 동네업체”

Leave a Reply

Gravatar